sub_title02.gif

갈뫼 소통과 장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춘만
댓글 2건 조회 2,407회 작성일 08-05-27 13:19

본문

갈뫼독자님께!
갈뫼 홈페이지를 만들고 많은 예산을 편성하여 운영하는 것은  소통과 역사의 기록, 그리고 홍보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갈뫼 홈에는 동인지 갈뫼 10년분의 전 내용을 아크로보드을 통해 열람할 수 있으며, 전 회원의 작품과 활동 일지, 그리고 사진첩, 공지사항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자료는 어떤 제한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독자마당과 자유글터에 글을 올리는 곳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간혹 독자님들이 올려주시는 글은 바로 갈뫼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동인회에 활력이 되고 있었으며 이는 폐쇄된 모임이 아닌 열린 모임으로의 발돋음을 하게 하였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올리고 참여할 수 있었던  독자마당과 자유글터에 근간에 몹쓸 상업광고와 음란사이트가 침범하여 한번에 수백건씩 도배를 하는 바람에 정상적 운영을 할 수 없게 되자 홈페이지를 담당하는 파트에서 어쩔 수 없이 글을 올릴 수 있는 자격 레벨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디까지나 한시적 조치로 독자의 참여권한과 홈페이지 운영취지에도 맞지 않으므로 어떠한 방법으로라도 독자께서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로서는 최선의 방안이 글을 올리는 분의 최소한의 정보(아이디)를 관리자에게 알려주시는 것으로 방안을 세웠습니다.
독자여러분께 안내해 드립니다.
갈뫼 홈피에 작품이나 글을 올리실 분은 <echo36@hanmail.net>나 <kjh001kjh@hanmail.net>로 연락주시면 그 아이디로 승급레벨을 부여하여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갈뫼홈피를 건전하게 관리하고자 하는최소한의  절차라 생각하시고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갈뫼독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galmoe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6-24 20:26)
* galmoe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6-24 20:27)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국화님의 댓글

이국화 작성일

<p>음란물이나 상업 광고는 절대 안 되지요.</p>
<p>그런 것은 절대로 올라와선 안 됩니다.</p>
<p>&nbsp;</p>
<p>&nbsp;</p>

profile_image

박명자님의 댓글

박명자 작성일

<p>


&lt;갈뫼&gt;의 소통과 정보교환을 위하여 수고하십니다. 우리회원들은 먼거리에 여기 저기 흩어져 살고있읍니다</p><p>그리하여 갈뫼 홈의 역할이 중요한 것이지요... 본부에서는 항상 수고하셔서 고맙습니다.<br /></p>